부재자 투표 완료

부재자 투표소의 위치를 알려주는 표시

부재자 선거를 어제인 13일에 송파구청 지하1층에 있는 을지상황실에서 했습니다. 처음 하는 부재자 투표라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어리바리했지만, 그냥 부재자 선거관련 봉투와 주민등록증을 주니 자기들이 알아서 체크를 하고 저를 기표소로 가라고 하더군요.

전 기표소로 들어가 제가 선택을 한 대통령 후보와 서울시교육감 후보에게 도장을 꾹~ 직고 봉투에 담아서 투표를 최종적으로 하고 나왔습니다.

투표를 했다는 증거!!!

조금은 어리바리했지만, 보통 때 하는 투표보다 되려 더 간단한 것 같았습니다. 끝나기 약 10분전에 투표를 해서 그런가 사람들도 많지 않아서 바로 투표를 했으니 뭐 기다림도 없었죠.. ^^ㅋ

요즘 계속 새벽에 나갔다가 들어오는 시간이 일정치가 않아서 어쩔 수(?)없이 부재자 투표를 선택을 하였는데, 선거를 미리하니 오히려 홀가분한 느낌이 들더군요.

그리고 인터넷상에서 부재자 투표 봉투가 불빛에 비추면 속이 비춘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송파선관위의 투표봉투는 어떻게 비춰봐도 보이지 않네요. 여러분들도 19일에 잊지 말고 투표에 꼭 참여를 하세요. 선거를 하지 않는자는 대통령이 하는 일에 대해 비판할 자격도 없다는거 아시죠?

송파구청 지하1층 부재자 투표소 입구

본 사이트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CC BY-NC-ND 3.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kiyong2
분 류 : 1. 일상다반사
작성일 : 2012, 12월 14th, 금요일
꼬리표 : , , , ,

0개의 댓글이 “부재자 투표 완료”에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금지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