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다시 시작!

블로그를 다시 시작을 합니다.

펌 블로그 말고 본격적으로 블로그를 시작했던 것이 2006년.. 약 5년의 기간동안 블로그를 만들어 가다가 지난 5월에 블로그를 폭파시킨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뭐랄까? 그 허전함은 어쩔 수 가 없더군요. 그리하여 블로그를 다시 시작을 하기 위해 지난번에 백업을 해 놓았던 파일을 찾아서 복원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이것이 왠일? 약 4년치 정도밖에 복원이 되지 않은 현상이 발생을 하였습니다.

© (주) JK FILM, CJ 엔터테인먼트

그리하여 이런 저런 파일들을 찾아서 열심히 한번 살려보려고 하였으나 역시나 역부족….

결국은 살리는 데는 실패를 하였고, 저는 좌절을 맞보게 되었죠.

“블로그를 그냥 하지 말아버릴까???” 라는 생각을 하면서 하루를 보냈고, 저의 결론은 ‘그냥 처음부터라도 다시 시작을 해보자’ 였습니다.

그래서 블로그를 완전 리셋을 한 뒤 다시 시작을 해보려고 다시 만들었습니다.

아직 어떠한 방식으로 블로그를 운영할지는 제 자신도 잘모르겠습니다. 아마도 일상다반사로 블로그가 만들어질 것 같은데, 이전처럼 시사에 관련된 이야기를 쓸 수도 있고, 영화에 대한 이야기만 죽어라 쓸 수도 있는데, 다시 한번 열심히 해보렵니다.

본 사이트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CC BY-NC-ND 3.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kiyong2
분 류 : 1. 일상다반사
작성일 : 2011, 11월 6th, 일요일
꼬리표 : ,

0개의 댓글이 “블로그 다시 시작!”에 있습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