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자가검사 양성

명절 연휴가 지나자 마자 아침부터 기분이 이상해 오전에 코로나 19 검사를 받기 위해 송파구 문정동 법원단지 안에 있는 문정도시개발구역 광장 임시선별검사소를 갔습니다. 그런데 검사를 기다리는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이 있더군요. 결국 포기를 하고 다른 검사소를 향해 갔습니다.

문정도시개발구역 광장 임시선별검사소 위치, 출처 : 다음지도

두번째로 찾아 간 곳은 세곡동 방죽공원 선별검사소 입니다. 이 검사소는 대기를 하는 사람이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검사를 받으려고 하니 아무리 찾아도 주차를 할 만한 곳이 없었습니다. 그리하여 그 곳도 포기를 했습니다.

세곡동 방죽공원 선별검사소 위치, 출처 : 다음지도

그렇게 집에 들어와 잠시 휴식을 취한 뒤 아무리 생각을 해도 검사를 꼭 받아야 할 것 같은 생각에 이번에는 잠실종합운동장 제2주차장 검사소에 갔습니다. 그곳은 사람도 거의 없고 해서 이번에는 검사를 받을 수 있겠구나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그곳은 신속항원검사에 대한 준비가 전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검사를 받지 못했는데요. 이유는 오늘부터는 신속항원검사를 받은 뒤 양성이 나와야 PCR검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었죠.

잠실종합운동장 제2주차장 검사소 위치, 출처 : 다음지도

결국 다른곳으로 가기 위해 (코로나19) 선별진료소 혼잡 현황 웹페이지에서 혼잡도를 확인을 한 뒤 문정동의 혼잡도가 많이 완화가 되어 그곳을 달려갔습니다. 해당 검사소에 도착한 시간은 4시가 조금 안되는 시간이었는데, 검사소 운영시간이 5시까지만해서 그런지 몰라도 접수가 마감이 되었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