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 12 petits Macarons de Feance (이마트 냉동마카롱)

맛있는 녀석들 로고 ⓒ코미디TV

며칠 전 코미디tv에서 방영을 하는 맛있는 녀석들에서 했던 혼밥특공대 유민상편에서 유민상이 혼밥 아니 혼디?(혼자 디저트)를 즐기는 시청자와 같이 디저트를 먹는 모습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관련영상)

거기서는 시청자와 유민상이 마카롱 카페에서 같이 마카롱과 음료를 즐기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방송을 보면서 “저 단것을 저렇게 많이 먹어???” 라는 생각을 하면서도 간만에 마카롱이 먹어볼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어제 송파동에 있는 한 마카롱 가게를 가려고 하니 쉬는 날이더군요.

그래도 “꼭 먹으리라!” 라는 생각에 저녁에 이마트에 들러 마카롱을 구입을 하려고 하니 일반 마카롱은 매진이 되어서 결국 냉동으로 되어있는 마카롱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 물건은 바로,

mes 12 petits Macarons de Feance (이마트 냉동 마카롱) ⓒkiyong2

바로 이 녀석입니다.

이마트에서 판매되는 가격은 7,980원이고, 마카롱의 갯수는 무려 12개나 들어있는 녀석입니다. 이 가격에 12개면 나쁘지 않죠?

기분좋게 녀석을 천천히 해동을 시키고 오픈을 했습니다.

mes 12 petits Macarons de Feance (이마트 냉동 마카롱) ⓒkiyong2

그런데 생각보다 크기가 좀 작더군요.

뭐 보통의 마카롱 가게에서 이 정도의 크기로 만드는 곳도 있기는 있지만, 마트에서 판매를 하는 보통의 마카롱과 비교를 하면 좀 작습니다.

하지만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면 뭐… 나쁘지는 않죠.

포장은 낱개로 포장이 되어있는 것은 아니고 12개 하나의 포장지에 담겨 있고 위에 뚜껑이 덮여있는 방식입니다. 먹다가 남으면 다시 뚜껑을 닫아 놓으면 됩니다.

종류는 바닐라, 딸기, 피스타치오 그리고 초콜릿 이렇게 4종류가 3개씩 들어있습니다.

바닐라부터 먹어봤는데요.

이건 뭐… 이야….

엄청나게 단맛이 느껴지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마카롱이 엄청 달기는 하지만 이거 역시… 이야…

그래서 영양성분을 살펴보았습니다.

mes 12 petits Macarons de Feance (이마트 냉동 마카롱) ⓒkiyong2

1회 제공량은 50g, 6개 기준으로 당류가 무려 26g이었습니다.

이러니 엄청나게 달았던거겠죠?

전 저만 이렇게 단가? 하고 어머니를 조금 들였더니, 반입을 베어물으시고는 바로 뱉어 버리시더군요. 그리고 나서 물롱 헹굼까지…

역시 저만 그런게 아니었습니다.

12개 중 절반은 어떻게 어떻게 해서 먹었는데, 나머지는 어떻게 해야할지 참…

두고 두고 하루에 한개씩 만 먹어야겠네요.

저장저장

저장저장

본 사이트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CC BY-NC-ND 3.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kiyong2
분 류 : 1. 일상다반사, 먹거리
작성일 : 2017, 8월 16th, 수요일
꼬리표 : , , , , , , , , , , ,

0개의 댓글이 “mes 12 petits Macarons de Feance (이마트 냉동마카롱)”에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금지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