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sslock) Tempered Shaker

ⓒ kiyong2

글라스락에서 나온 tempered shaker. 일명 강화유리 쉐이커입니다.

솔직히 글라스락 제품에 크게 관심이 없어 이 제품이 언제 출시가 된 제품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사이트를 찾아봐도 그리고 글라스락 블로그를 찾아봐도 이 제품은 나오지를 않네요.

다시 이야기로 들어가 개인적으로 이런 저런 컵이나 텀블러를 아주 조금 모으는(?) 편인데, 이 제품은 롯데마트를 돌아다니다 눈에 확 들어와 구입을 하게 된 제품입니다. 단순히 호기심에 구입을 한 제품입죠..

(롯데마트 : 6,990원, 인터넷 5,000원대 중반)

다른 쉐이커나 텀블러가 있는데, 유독 이 제품만 강화유리로 된 제품이더군요. 그래서 얼른…

ⓒ kiyong2

뚜껑은 보통 글라스락의 모습 그대로입니다. 뭐 다르다면 음용을 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는 점 정도? 이를 열어보면,

ⓒ kiyong2

이렇게 생겼드랬죠..

그리고 음용부분이 닫히는 부분은 고무 패킹이 되어있어 완전 밀폐방식입니다.

ⓒ kiyong2

내열강화유리. 쉽게 말을 하면 열에 강해 전자렌지는 물론 뜨거운 음료를 담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보온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보온은 물론 되지는 않구요. 보냉 또한 되지 않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 kiyong2

쉐이커라면 어느 제품이나 들어있는 부속(이름을 모름)이 있습니다.

이는 탈착식으로 흔들어 먹는 제품을 담을 경우는 이 부속을 빼고 담으면 되겠죠?

ⓒ kiyong2

이렇게 말이죠…

뚜껑을 열었으니 말인데, 완전 밀폐방식이라 컵을 잡아주는 발가락이 4개가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컵을 잡아주는 역할도 하지만, 음용부분을 열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죠.

유리 방식이라 깨끗하게 관리가 충분히 가능하지만, 뚜껑부분에 쉐이커 전용 부속을 제거를 하면 작은 구멍이 하나 생기는데, 이 부분에 음료나 음식물이 끼면 물을 붓는거 말고는 세척방법이 없어 조금 꺼림직하기는 하네요.

PS : 아래는 제가 지금 수년째 사용하고 있는 텀블러와 물병입니다.

 

 

본 사이트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CC BY-NC-ND 3.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kiyong2
분 류 : 구입, 생활
작성일 : 2014, 7월 28th, 월요일
꼬리표 : , , , , , , , ,

0개의 댓글이 “Glasslock) Tempered Shaker”에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금지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