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 찾아 삼만리…

전 개인적으로 무슨 물건을 구입할 때 될 수 있으면 오프라인에서 구입을 하려고 합니다. 물건을 바로 받을 수 있고, 인터넷보다 사고가 훨씬 적거나 없기 때문이죠. 그런데 바로 어제, 어떠한 한 물건을 구입을 하려고 제가 살고 있는 송파를 다 뒤진 뒤 옆동네인 강남까지….

결국은 OTL이었죠.

가장 먼저 간 곳은, 롯데마트 송파점..

이 곳은 지하에 예전이름은 픽스딕스가 있었는데, 지난달 LG상사가 카메라 사업을 철수하기로 하면서 명칭이 바뀌어 뭐라고 이름도 바뀌었는데, 그건 기억이 안나니 넘어가고, 구입을 하기로 한 물건이 없더군요. 유독 그 제품만….

오프라인에서 구입을 하기로 한 것이 깨져버리니 저도 모르게 오기가 발생을 하더군요.

“그래, 잠실로 가자…”

두번째로 간 곳은 잠실역 롯데캐슬골드 지하의 핫트랙스였습니다.

이 곳에 간 이유는 예전에 본 기억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무작정 갔던 것인데, 이곳도… OTL 역시나 없더군요.

전 이왕 온 김에 핫트랙스 문구에서 사려고 했던 양면테이프나 하나 구입을 해서 나왔습니다. 그런데, 테이프가 아무리 강력하다고 해도 5,200원씩이나 한다는 건 좀… 🙁

다음으로 찾아간 곳은 롯데마트 월드점 1층에 있는 디지털파크였습니다.

여기에는 willys라는 매장이 있습니다. 이곳에는 있겠지 하면서 달려갔죠.

하지만 여기도 OTL… 품절이라고 하더군요. 난 왜이리 운이 없는 것일까?

그리하여 또다시 간 곳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여기는 9층에 가전제품 매장이 있는데, 이곳에는 있겠지 하면서 무작정 달려갔습니다. 아무래도 백화점이니 물건도 많을 테고, 이런 저런 골머리 썩을 것이 별로 없는 곳이니깐요. 뭐 제가 사려고 하는 것이 인터넷이나 매장이나 가격차이가 거의 아니 아예 없거든요..

올라가다 보니 예전에는 9층에 있었던 것 같은 매장이 8층으로 옮겨진것 같더군요. 언제인지는 몰라도 전체적으로 이동이 한번 있었던 것 같습니다.

백화점을 에스컬레이터를 통해 올라가는데, 아시죠? 백화점이 얼마나 더운지… 죽는 줄 알았습니다. 그렇게 8층까지 올라가 가전 매장에 도착 한바퀴를 쭉 돌아보는데… 또 다시 OTL…. 아예 비슷한 기종 조차 판매를 하지 않더군요…

여기서 또다시 오기가 발생. 코엑스로 달려갔습니다.

우리나라 최초의 애플체험장이었던 코엑스 에이샵으로 갔습니다. 여기서 한바퀴 삥 돌아봤습니다. 그런데 물건이 보이지 않더군요. 하지만 이곳은 진열은 되지 않았어도 계산대에는 물건이 있는 경우가 종종 있어 그냥 물어보았습니다.

계산대에 가서 물건이 있냐고 물으니 여기도… OTL….

여기까지 온김에 혹시나 진짜 혹시나해서 바로 옆에 있는 링코를 가보았습니다. 여기는 없을 확률이 90%가 넘지만 진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도착을 하니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없더군요.

그렇게 집에 가려고 나오는 길에 코엑스 1층에 있는 소니스타일 체험장에서 에이샵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코엑스에이샵 2호점이 있더군요. 인터넷으로 코엑스 몰을 검색 후 에이샵2호점의 위치를 알아낸 뒤 무작정 고!

여기는 물건이 진열이 되어있더군요. 속으로 기뻐서 날뛰었습니다. 아주 날라다닐 것 같았습니다. 물건을 미친듯이 만져보았습니다..

“그래 이 느낌이야…!!!!!    T.T ”

그렇게 3분여정도를 만져본 뒤 당연히 있겠지 하면서 옆에 있었던 직원에게 물건이 있냐고 물었습니다.

하지만 직원의 대답은….

“품절인데요…”

너무나 좌절이었습니다. 생각같아서는 지하철을 타고 강남역이나 건대입구까지 달려가고 싶었으나 이만큼 다녔는데도 없다면 없는거다… 라는 생각으로 포기를 하였습니다.

제가 그렇게 그렇게 힘들게 구입을 하려고 했던 물건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바로 아이팟클래식이었습니다. 애플 온라인스토어에서 구입을 하면 충분히 가능하지만 그 놈에 오프라인 고집 때문에..

어째튼 그렇게 힘을 빼면서 돌아다니다 보니 이 놈에 대한 그리움이 싹 살아지더군요..

대략 이 놈이 올해 또 나온다면 두어달만 기다리면 신제품이 나오니 한번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혹시 압니까? 200gb로 나올지.. ^^ㅋ

PS : 카메라와 아이패드3 중 하나로 저울질을 하고 있는데, 일단은 뭘 구입하던 아이패드3가 나오는 것을 보고 결정을 해야 할 것 같네요.


본 사이트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CC BY-NC-ND 3.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kiyong2
분 류 : 1. 일상다반사
작성일 : 2012, 2월 21st, 화요일
꼬리표 : , , , , , , , , , ,

0개의 댓글이 “물건 찾아 삼만리…”에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금지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