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프로 케이스 구입

2014년에 구입을 했던 애플의 맥북프로, 횟수로 벌써 5년째인데요. 이 오래된 녀석에게 지금까지 용량도 늘려주고, 배터리도 교체해주고 했는데, 이번에는 새로운 옷을 하나 입혀주었습니다.

KEC MacBook Pro Retina 13 Inch Case (2015 old gen.) Plastic Hard Shell Cover (Brain)

바로 이 녀석입니다. 미국 아마존에서 구입을 한 녀석이구요. 정확한 명칭은 “KEC MacBook Pro Retina 13 Inch Case (2015 old gen.) Plastic Hard Shell Cover (Brain)” 입니다.

가격은 약 $20 정도이고 이것 저것 다 해서 우리돈으로 대략 3만원 정도의 금액에 구입을 했습니다. 케이스의 구성은 보이는 상판 케이스와 사진에는 없지만 하판 케이스로 구성이 되어있는 녀석입니다.

공식사이트에서 이 제품의 경우 케이스만 판매를 하지 않고 키보드 덮개를 포함해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 가격인 좀 많이 비쌉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마존에서 케이스만 싸게 구입을 해 장착을 했습니다.

저의 오래된 맥북프로, 이젠 좀 때깔이 나는군요.


트랙백주소 : http://kiyong2.net/kec_macbook-pro_case/trackback/
본 사이트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CC BY-NC-ND 3.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kiyong2
분 류 : 구입
작성일 : 2018, 7월 2nd, 월요일
꼬리표 : , , , ,

0개의 댓글이 “맥북프로 케이스 구입”에 있습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