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Cool Lime Fizzio (스타벅스 쿨라임 피지오)

스타벅스를 가끔 가기는 하지만, 얼마만에 마시는 음료인지 모르겠습니다.

바로 쿨라임 피지오 (이하 쿨라임).

출처 : 주혜리의 일상다반사

스타벅스 쿨라임 피지오, 출처 : 주혜리의 일상다반사

제가 기억을 하기로는 쿨라임이 2015년 출시가 된 뒤 라임을 좋아해서 한 6개월 정도 열심히 마셨었는데, 대략 2년 정도만에 마시는 것이었습니다.

날도 더운데 시원한 음료라 얼마나 시원하던지.. 그런데 아….

제가 지난해 1월부터 탄산음료를 마시지 않고 있는데, 음료를 받고 나서,

출처 : Star vs. the Forces of Evil Wiki

아! 맞다, 출처 : Star vs. the Forces of Evil Wiki

“아.. 맞다….”

그렇습니다. 쿨라임은 탄산음료인 것입니다. 탄산수를 넣은 것인지 아니면 사이다를 넣은 것인지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어째되었든 천연탄산음료는 아닌 것입니다. 사실 탄산음료를 끈은 동안 정말 탄산이 먹고 싶을때는 천연탄산이 들어간 탄산수를 찾아서 마셨거든요.

여튼 일단 구입을 한 것이니 1년반만에 탄산음료를 마셨습니다. 진짜 오래간만에 마셔서 탄산이 굉장히 강하게 느껴지더군요.

뭐 그건 그건데, 음료를 다 마신 뒤 문제가 좀 생긴 것 같았습니다.

출처 : 건강나래

출처 : 건강나래

바로 가슴이 찌릿하면서 조여오는 듯한 느낌이 좀 크게 들었다는 점입니다. 물론 그 느낌은 대략 10분만에 없어지기는 했지만 오래간만에 느끼는 자극이라 몸에서 좀 크게 반응을 한 것 같습니다.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탄산음료를 마시면 안될 것 같네요.


본 사이트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CC BY-NC-ND 3.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kiyong2
분 류 : 1. 일상다반사
작성일 : 2018, 7월 12th, 목요일
꼬리표 : , , , , , ,

0개의 댓글이 “Starbucks Cool Lime Fizzio (스타벅스 쿨라임 피지오)”에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금지되어있습니다.